안녕하세요 그럼, 그것이 독일에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하려고 얼마나 구글을 보자. Tisiman Hallo Na, dann versuch ich es auch mal in deutscher Sprache, mal schauen wie google damit auskommt. Tisiman
구글은 정말 명확하지 귀하의 키트와 함께 제공 당신은 불행히도, 독일어, 완벽하게 잘 쓸 수있다. 편집 : 번역 완전히 말이 안 Google kommt mit deinem Satz nicht wirklich klar Man muss schon perfektes gutes deutsch schreiben, leider. Edit: Die Übersetzung macht voll keinen Sinn
나는 posses이 편지 또는 문서를 작성하고 어디해볼까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합니다. 내가하는 루마니아와 헝가리에 살고있는 친구에게 쓸 것입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vart kan jag skälv prova att skriva ett brev eller dokument ? för att prova hur det fungerar. passar det här programmet mej då jag ska skriva till vänner bosatta i rumänien och ungern .
원래 의해 게시됨 mikael 나는 posses이 편지 또는 문서를 작성하고 어디해볼까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합니다. 내가하는 루마니아와 헝가리에 살고있는 친구에게 쓸 것입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vart kan jag skälv prova att skriva ett brev eller dokument ? för att prova hur det fungerar. passar det här programmet mej då jag ska skriva till vänner bosatta i rumänien och ungern . 여기 예제에서는 이 섹션에 새로운 테스트 스레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테스트 Ciao, prova
안녕하세요! svyazi 체크! Привет! проверка связи!
كيفية اضافة الكود الرجاء المساعدة
보기 태그 클라우드
포럼 규칙